Tidio Copilot로 고객 지원 강화
Tidio Copilot는 고객 서비스 팀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원 작업의 최대 30%를 자동화하도록 설계된 무료 AI 도우미입니다. 이 도구는 Chrome 확장 프로그램으로 작동하며, Zendesk, Intercom, Gorgias 및 Gmail과 같은 플랫폼에서 분석된 대화를 기반으로 응답을 제안합니다. 이 도구는 기존 대화에서 정보를 활용하고 웹사이트 및 FAQ의 지식을 데이터베이스에 통합하여 정확하고 브랜드에 맞는 응답을 제공합니다.
보안 및 규정 준수에 중점을 둔 Tidio Copilot는 Anthropic의 Claude AI를 활용하여 GDPR 및 CCPA 기준을 준수합니다. Tidio 생태계의 일환으로, 플랫폼 마이그레이션 없이 기업 수준의 AI 지원을 제공하여 고객 서비스 전문가가 작업 흐름을 간소화하고 문의 처리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합니다.